NOPSPro제품소개영상

NOPSPro 제품에 대한 소개를 간단하게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아직도 종이 문서에 서명을 받고 있나요?

작성일18-12-10 15:30 조회45회

본문



고객 서명을 전자 문서로 처리하면 종이 문서로 처리하는 상황에서 발생하는 많은 문제점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. 

먼저 종이 문서 업무에서 발생하는 문제점을 간단히 생각해 볼까요? 

* 인쇄한 종이 문서(또는 프린터로 출력한 서식)를 준비해야 해 비용이 발생합니다. 

* 여러 사람과 문서를 공유할 수 없습니다. 

* 문서 유실의 위험성이 있습니다. 

* 문서를 보고하기가 어렵습니다. 

* 보관, 관리, 검색이 어렵습니다.

* 업무를 세분화하고 협업이 어렵습니다. 


NOPSpro 전자서명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.

고객 접수 - 현장 담당자 전송 - 고객 서명 - 관리자 수신 


유용한 부가기능이 있습니다. 

1. 서명위치기록 

2. 서명 일시 자동 삽입 

3. 녹취 기능

4. 서명 문서 등록 알림 기능 



NOPSpro 전자서명에 대한 내용 간략하게 보셨는데요.

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좀 더 자세히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내용 더 자세히 보기 (클릭)